티스토리 뷰


이러한 유용한 팁으로 성가신 명성 문제 해결



귀에서 끊임없이 울리는가? 고막의 병인 이명으로 고생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많은 사람들이 이 질환으로 고통 받고 있지만, 그에 대한 치료법이 있다.


다음 기사는 당신이 이명을 성공적으로 다루는 데 필요한 정보를 찾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의 이명 증상이 시작되었을 때와 거의 같은 시기에 처방된 약을 먹기 시작했는지 기억하도록 하라.


많은 약물이 이명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 증상은 약을 끊음으로써 멈출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그리고 의사의 주의 깊은 눈 아래, 여러분의 청력 문제 또한 멈추는지 보기 위해 각 약물을 일주일 동안 하나씩 멈추도록 시도해보라.




흰색 소음기를 사서 잠잘 때 머리가 쉬는 곳 근처에 두십시오.


이 장치에 의해 발생하는 고품질의 소음은 당신의 생각을 귀 속의 이명 소리로부터 멀리 유도할 수 있다.


하얀 소음은 당신이 넘어지고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일찍 자려고 하거나 피곤하지 않을 때 잠을 자려고 하지 마라.


잠자리에 들 때쯤 완전히 맥이 빠지면 잠드는 시간이 훨씬 수월해진다.


하루 일찍 격렬한 운동을 하는 것은 이명 효과를 최소화할 수 있다.




이명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다양한 반사신경 비밀을 통해 도움을 찾을 수 있다.


평판이 좋은 협회에 의해 인가되어 많은 참고 문헌 목록을 제공하는 개업자를 선택하라.


그들의 전문적인 경험을 조사하고, 당신이 편안하다고 느끼는 개인만을 선택하라.




스트레스는 이명 증상을 더욱 악화시키는데, 만약 여러분이 이미 좌절해서 더 많은 것을 알아차릴 수만 있다면, 여러분의 삶을 질서 있게 유지하라.


만약 당신의 직업이 스트레스를 유발한다면, 새로운 것을 찾아라! 사랑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고 편안한 취미생활로 추가 자유시간을 확보하십시오.




큰 소음에 노출되면 이명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큰 소음에 노출되면 귀는 영원히 손상될 수 있다.


이것은 귀에서 영구적인 울림을 유발할 수 있는데, 이것은 이명의 주요 증상이다.




이명으로 고생하면 정신을 잃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이 들지도 모른다.


부채나 편안한 음악처럼 하얀 소음을 시도해보라.


그것은 당신의 머릿속의 소리로부터 당신의 초점을 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명상은 스트레스와 긴장에 의해 야기되는 이명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명상은 심신을 이완시키는 효과로 잘 알려져 있다.


만약 이완 기술이 당신의 상태를 개선시키지 못한다면, 이명에 대한 다른 치료법을 시도해보라.


이것은 이명환자들이 다른 것에 집중하고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다.




당신은 이명과 행복하게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이명 현상은 단기적이거나 장기적인 문제가 될 수 있다.


어느 정도의 이명으로 고통 받든 이 상태에 대처하는 것이 가능하다고 여전히 믿을 수 있다.




의사의 진찰을 받다, 의사에게 보이다 이명의 첫 징조에서 적절한 진단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신경을 써야 한다.


의사는 이명 처리를 더 쉽게 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이명을 야기할 수 있는 다른 건강 문제들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다른 검사를 할 수도 있다.




이명이 집에 들어오지 못하게 해라.


배경 백색 소음을 위해 에어컨과 히터의 팬을 사용해 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그것이 너무 많다고 느낀다면, 각 방에 작은 선풍기를 사용하거나, 거품이 이는 명상 분수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집안 곳곳에 배경 잡음이 적으면 바깥에 있지 않는 한 이명으로 고생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이 경우 마음은 아마도 다른 것에 집중되어 있을 것이다.




증상을 완화하려면 자신의 이명을 악화시키는 행동과 자극을 줄이거나 완전히 제거해야 할 수도 있다.


피해야 할 자극제로는 카페인, 알코올, 담배뿐 아니라 항염증 진통제도 있다.




당신의 이명은 당신의 턱이나 물린 상처에 의한 것일 수도 있다.


실제로 불편함을 유발하는 치아 문제인지 확인하기 위해 치과에 상담하는 것이 좋다.


사람이 물면 이명이 생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좋은 치과의사는 당신의 물린 곳을 고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이 기사를 읽음으로써, 여러분은 이명, 이명의 치료법, 그리고 치료법에 대한 교육이 그것을 통제하거나 제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글의 충고에 귀 기울였다면, 이 불쾌한 벨소리는 처리될 수 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