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얻고 싶으십니까? 이 기사를 읽어야 해!



페이스북은 요즘 많은 사람들의 중독이다.


이것은 당신이 페이스북 마케팅 전략을 사용할 때 거의 무제한의 청중을 야기한다.


이것이 너에게 매력적이다, 아래의 글을 계속 읽어라.




가능한 한 게시물에 회신하여 고객을 참여시키십시오.


이것은 당신에게 정기적으로 질문이나 코멘트가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고객 서비스 문제인 경우 생각을 공유하십시오.




페이스북 오퍼즈는 당신이 사은품이나 호스트 콘테스트를 쉽게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단지 그 제안을 설정한 다음, 당신의 벽을 통해 그것을 승격 우편으로 알려진 것으로 전환하면 된다.


만약 좋은 거래라면, 아직 당신의 페이지를 좋아하지도 않는 사람들에게 그것을 줄 수 있다.




당신의 페이지에 이미 가입한 사람들을 잊지 마십시오.


많은 이들이 새로운 팬과 좋음을 얻는 데 집중해 이미 갖고 있는 팬을 잊게 만든다.


팬들이 그들을 존중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마케팅은 성공할 것이다.


그렇게 하면 브랜드 전도사가 생겨나 다른 사람들에게 그 말을 전파하게 된다.




물건을 나눠주는 것은 매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이다.


Facebook 페이지를 좋아하거나 전자 메일을 구독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무료 혜택을 제공하십시오.


이것은 비용이 많이 들지 않고 당신의 브랜드를 위해 중요한 추종자를 만들 잠재력이 있다.




팔로워가 페이스북 벽에 게시한 질문과 댓글에 즉시 답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말에 신경 쓴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그것은 마치 전화와 같다: 당신은 절대 당신의 기계에 남겨진 메세지에 그것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하는 모든 게시물에 가치를 제공하십시오.


각 게시물에는 팔로워가 배울 수 있거나 사용할 수 있는 정보가 포함되어야 한다.


글을 올리기 위해서만 글을 올리지 마라.


제품을 감독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가입자들이 계속되는 광고에 지칠 겁니다.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방문하는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쉽게 구독하거나 좋아할 수 있도록 만드세요.


등록 시 사람들이 등록하기 쉽도록 그들에게 가치 있는 것을 제공하라.


콘테스트나 경품행사를 개최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페이스북이 모든 기업에게 꼭 최선의 선택은 아니다.


이 네트워크는 매우 인기가 있지만, 일부 연령대나 하위 문화권에서는 다른 사이트를 선호한다.


당신의 틈새 시청자들이 소셜 미디어 시간을 어디에 쓰는지 알아보기 위해 숙제를 좀 해라.




팬들이 아닌 사람들에게 콘텐츠를 숨기는 것은 방문객들이 팔로워가 되기를 원한다면 현명한 일이다.


사람들은 그 정보를 얻고 싶어할 것이고, 그래서 그들은 Like를 클릭할 것이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콘텐츠가 숨겨질 때 SEO를 잃게 된다는 것이다.


따라서, 숨겨진 콘텐츠의 양을 제한한다.




브랜드 또는 회사의 결정에 팬을 참여시키십시오.


제안을 하는 사람들은 중요하고 팀의 일부분이라고 느낄 것이다.


이것을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들을 사업 결정에 참여시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블로그에서 읽고 싶은 주제가 무엇인지 물어 보십시오.




페이스북을 통해 팔로워를 업데이트 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이것은 하루에 5번 게시하는 것이 아니라,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의미하는 것이다.


당신의 업데이트는 많은 콘텐츠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고객이 관심을 갖는 정보를 포함해야 한다.




Facebook 업데이트를 너무 자주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추종자들에게 바로 메시지를 보낼 수 있게 해준다.


긴급상황과 같이 중요한 뉴스와 이벤트에만 사용한다.


이것은 홍보 목적으로 사용되는 도구가 아니라, 고객에게 실제 뉴스를 계속 알리는 데 신경을 쓴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다.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당신의 회사에서의 경험에 대해 쓰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틈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고 싶어한다.


고객이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해 경험한 내용을 Facebook 프로필에 게시하도록 하는 것은 잠재 고객이 귀사와 함께 갈지 여부를 결정하기를 원할 때 도움이 될 것이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글을 쓰되, 브랜드 목소리의 관점에서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정보가 목적적합하면서도 창의적인지 확인하십시오.


이야기를 꾸며낼 다양한 방법을 찾아라.


당신은 항상 당신의 고객들에게 그들의 생각과 사진을 올리도록 요청할 수 있다.




다양한 생활방식을 가진 많은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한다.


페이스북이 사업을 통해 마케팅을 하는 데 얼마나 효과적인지 알면 놀랄 것이다.


여기서 읽은 팁을 사용하면 멋진 출발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